수강후기
| 화공기사 필기 수강후기 |
|---|
서*호 | 조회수 : 46 | ![]() |
|
이번에 화공직 공무원을 준비하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면서, 화공기사를 먼저 취득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인강을 찾다가 이곳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. 화학공학 공부를 놓은 지 꽤 되었기 때문에 개념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상황이었는데, 이곳의 교수님들은 자칫하면 까다로울 수도 있는 내용들을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. 이번에 필기 시험에 합격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|

